자격증 취득 기념! 초보 셀프네일러들은 이거 부터 보세요

게시일 2021. 04. 17.
이 영상은 회사원C 다이아미 라이브 커머스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회사원입니다! 구까가 인정한 네일 미용사인 제가
여러분을 셀프네일의 세계로 한 번 꼬셔 볼라구요...

셀프네일 해 볼까 생각은 해 봤는데, 뭐 부터 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다~ 싶다면
이 영상부터 보시면 됩니당
★4월 23일(금) 오후9시! 회사원C 채널에서만!! 앗! 박람회보다 싼 가격에 다 드립니다! ★
▶셀프 네일 케어 세트 : 69,000원
- 우드파일
- 망고버퍼 (스펀지 버퍼)
- 밀키스 큐티클 리무버
- 푸셔
- 스마트 니퍼
- 케라비 베이스코트
- 뷰핸 오일크레용 (라벤더향)
- 영상에서 얘기하는거 빼먹었는데, 듀엣피니셔도 구성품입니다!!^ㅠ
▶셀프네일 아트세트+핀큐어+마이티램프 : 159,000원
▶셀프네일 아트세트+핀큐어 : 119,000원
▶셀프네일 아트세트: 84,000원
- 카누팁 미니
- 필소굿 5ml
- 멀티탑젤 5ml
- 다이아미젤 06 수줍은복숭아
- 다이아미젤 14 칠리토마토
- 다이아미젤 87 별빛이 내린다
- 라이트파일 180grit
- 알콜스왑 10매
일상채널 @회사원B 에서 자주자주 만나요~
커플채널 @회사원C 영상도 음청 재밌습니당
인스타로 소통해요 : calarygirl_a

댓글

  • 여기서 네일 받고 있는 내 인생이 레전드

  • 언니 베이스 젤 그냥 벗겨지나요? 아님 갈아야 할까요?

  • 네일샵 직원인데 왜 보고있지 ㅜㅜ 회사원님 모든 영상이 그냥 재밌어요 ㅠㅠㅋㅋㅋ 몇년전에 학생때 dslr 영상부터 진짜 꾸준히 보는중..

  • 이거 한번 더 안하나요ㅠㅠ

  • 니퍼 루카너스? 거기 강추에여... 그립감이 다르고 손에 부담도 덜해요!

  • 셀프를 위한 시리즈 계속 해주세여 ㅠㅠ 텅장될각오돼있음

  • 10:14 회사원임 푸셔 날 상한것도 니퍼 수리점에서 수리가능해요..! 새로사지마시구 가지고있는 푸셔 수리맡겨서 쓰는게 더 가성비 최고

  • 23일 존버합니다...!

  • 아마 죽을때까지 네일할 일은 없겠지만.. 재밌어.. 어쩔거야..

  • 언니때무네 관심도없던 셀프네일에 빠졌어요.. 셀프라곤 셀프바밖에 모르던 내가 어느순간 연관동영상이 네일만 뜨더니 통장까지 털고있어요

  • 우왕 엄청난 꿀팁들!! 많이 얻어갑니당👏🏼👏🏼

  • 정말 이언니는 대단해 셀프광고도 광고표기하는것이 참 대단

  • ㅁㅊ 저 여기 눕겠습니다 세트 구성 미쳤네

  • 취미까지 제대로 마스터하는 언니 너무 멋있어요💗

  • 언니 다이소 네일제품으로 네일 하는거 보여주세여

  • 뭐에요.. 나 세트 다 샀는데..세트로 파시면 어떡해요..흑..

  • 남잔데 케어세트 주문하려고요!!! 퍼즐자주하는데 퍼즐대신 큐티클 샤샤샥

  • 언니 덕택에 셀프네일 합니다 하하

  • 7:38 니퍼 날이 위로 가게 놓아야 합니다..... 날 버리는 지름길...

    • 맞아요. 영상에 나오는모습의 뒤로 뒤집어놓아야 맞습니다.

  • 네일리스트는 힘들어지는영상..ㅠ

  • 회사원님 셀프네일 하고싶은데 뭥 사야할지 몰라서 고민하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너무 즇아요

  • 다이아미 색중에서 mlbb 색상 있는데 꼭 사세요... 후회 안하구요...색상이 좀 물같이 제형지만 실제로도 붓 자국 잘 안나고 좋습니다ㅎㅎ 다른색상은 모르지만 mlbb 색상은 인기 많은거 같더라구요(?)

  • 제가 12살인데 작년 부터 셀프네일을 일주일에? 한번은 했어요. 그러면서 아세톤이 자주 피부에 닿으면서 작년 11월 달 부터 손가락이 엄청 간지러워요 그래서 셀프네일을 어린 나이에 하는거 추천하지 않아요 그래도 네일 하고 싶다면 데싱디바 사세요 간점이 있어요 드럽게 비싸요 세일 할떄 사세요 자주 샀다간 텅장 될 수 있어요. 제 이야기를 들어 줄 진 모르겠지만........ 빠2

  • 박람회는 언제 하는지 어떻게 아는거에요...?

  • 미모 무슨일...

  • 너무급하게끝나고,끝에 추천영상땜시 잘안보였어요ㅠㅠ

  • 나도 셀프네일 했었고 샵가서 받아와도 친구들이 내가 한 줄 아는 정도인데 결국은 돈 더 주고 샵가서 받는게 만족감 높더라 처음이나 즐겁지 시간 너무 오래 걸리고 하루 맘 잡고 해야함..허리만 아프고 지금 있는 네일내료 집에서 다 썩고있고 이제는 걍 샵 감 오히려 공짜로 직접 해서 그런지 걍 쉽게 쥐어뜯음 새네일로 바꾸고싶어서ㅎ 물론 가성비 대비 셀프네일이 맞는 사람도 있겠지만 난 그랬다공..

  • 아무리 자기광고 자기가 한다지만 요새 C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 때문에 다른채널A,B까지 홍보 관련으로만 컨텐츠 올라오는거 넘 지겨움... 진짜 백설공주 씬님 콜라보 전부터 챙겨본 구독자지만 요새처럼 심한경우는 없었던듯...

  • 언니 그 좋응 니퍼 이름이 뭔가여 어디꺼레려

  • 큐티클 연화제 좋은거 써야되요. 큐티클 제거후에 피부 안쪽에 닿을 수 있는데 성분 안좋은건 포진 생겨요. 손에 포진생기면 잘 안낫고 계속 재발합니다.

  • 네일판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블링블링해~

  • 언니,,,얼굴에서 황재성이 보이기 시작했는데,,,

  • 이미 꼬셧어 ..... 망햇어

  • 니퍼 날 짧은거 어디꺼에요????????????

  • 니퍼 가는데서 푸셔도 다 갈아줘요 푸셔 갈아서 쓰면 신세계 열림

  • 헤메 필기도 합격한거 머야머야 언니 대단해여,,

  • 초보네일이라고 해서 왔슴다...

  • 저도 셀프네일을 제대로 시작한건 1년10개월 넘었는데 회사다니느라 바빠서 자격증 따고싶은데 엄두도 못내고 있어요ㅠ(교대근무 흐엉..) 방구석에 젤네일만 500개 연장팁만 카누팁 말랑이 등등.. 이것저것 다하면 한무더기 라죠~

  • 그래서 초보자한테 좋은 니퍼 어디꺼에요ㅜㅜ 브랜드 알려줘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

  • 사실 자격증은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실무가 중요해요

  • 네일 시작한지 7년차인데 저보다 제품이 많아요 ㅋㅋ 나도 돈 많이 벌고 싶다 ㅠㅠ

  • 자격증까지 합격하시다니..언니 진짜 네일이 취미인듯 취미아닌 취미같은 ...진짜 취미를 완전 마스터하면 이런걸까 멋있어요ㅠㅠ

  • 대박...셀프젤네일러 입문한지 한 삼개월째인데 재료만 사놓고 쓰는법, 하는법 몰라서 아무리 초보로 찾아봐도 이렇게까지 자세하게 안나와있던데... 회사원님 감사합니다ㅠㅠ 셀프네일컨텐츠 더더 많이 올려주시면 완젼 라뷰٩(๑> ₃ < )۶♥

  • 이 언니는 네일 그냥 샵 차려도 바로 네일 맛집될듯 ❤️

  • 역시 네일러들의 최애템들은 거의 정해져있는거같아요😂 좋다고 소문나는이유가 바로 그것...

  • 젤네일 할 때 드릴을 못 하겠어써 네일 글루로 팁을 연장하는데 괜찮은 거예요?

  • 완전 교과서...!

  • 공부한거복습하는것처렁ㅅㅋㅋㅋ교육하면 집중잘될듯요

  • 13살 여자인데 네일 국가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실기할때 꿀팁 같은게 있을까요?

  • 회사원님..... 혹시 손톱 예쁘게 기르는 법 그런거 물어봐도 될까요......? 바디 길어지는 건 어케하나요... 다시태어나야할까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짧뚱한 내 손톱 눈감아....

    • 바디는 그냥 강화제 손톱 길어서 부서질정도면 가끔 바르고.. 큐티클오일 핸드크림 수시로 바르고 쉐입은 라운드로 잡고 한 1년 기르면 길어지던데요..? 큐티클 정리도 하고요

    • 그 네일샵가서 몇번 케어받아보세용 확실히 손톱이 가지런해지고 이뻐져용 혼자하기에는 오히려 상처나기도 하고 너무 어려운 작업이드라구요

  • 나 네일아트 절대 안하는데 회사원님 네일 영상은 맹목적으로 챙겨봄ㅋㅋㅋㅋㅋㅋ

  • 오늘 립이랑 블러셔 머에요 ㅠㅠ

  • 다이소네일 제품으로 셀프네일해주세요!!

  • 언니도 아토피 심하다고 하셨는데 저도 피부가 너무 예민해서 네일하면 바로 간지러운데 이런부분에서도 고려해서 좋은 네일 추천해주셨음 좋겠아요🙏🦋🦋

    • 비블라 추천드려요 거기 만드신 사장?님이 알러지있는분이어서 성분 엄청 신경쓰는 브랜드에요 순하다고 입소문타고있어용 그리구 시럽색상들이 기가막힙니닷

  • 큐티클 리무버(연화제) 좋은 거 쓰세요 여러분 🥺 성분 안 좋은 거 쓰면 한포진 잘 걸려요 블루ㅋㄹㅅ 예민하신 분 꼭 피하세요... 진짜 한포진 한 번 걸리면 비염처럼 안 나아요

    • 쿠오레 성분 좋아요 추천 !!!

    • 쿠오레 제품으로 갈아탔는데 냄새가 조금 제 취향 아닌 거 빼면 훨 좋았어요... 한포진 원인이 다양해서 아예 없진 않았지만 그래도 덜 하긴 하더라고요

    • 허걱 혹시 추천 해 주실만한 제품 있을까요 ..?

    • 진짜 무조건 ㅠㅠㅠㅠㅠ ㅂㄹ크로스 제품은 쓰지마세요.. 한포진..진짜...하

  • 파일 모서리부분 날카로운 새것들은 다 낡은 파일로 갈아서 안베이게 끔해주면 되요☺️

  • 5:39 이때부터 상단 내용이 잘못된거같아요~ 탑젤얘기인거같은데 컬러젤이라고 나와있어요

  • 와...저 네일 관심1도 없는데 강의력이 너무 좋아서 뇌에 쏙쏙 박혀요 미경화에서 젤 잡아주는 설명 넘어갈때 소름 컴활도 회사원님이 강의해주셨으면^ㅅ^

  • 셀프네일은 엄두도 못내고 네일샵 자주 다니면서 어떤 과정으로 네일ㅇ 되는건가 궁금했는데 속시원하게 해결됐네요 ㅎㅎ

  • 언니가 알리에서 흡진기를 멍청비용을 주고 구매했을때부터 보던 시청자1입니다👀 진짜 니퍼 한개가격에 케어 세트라니 말도 안되............!!!! 근데 언니 혹시 케어 세트에 옵션으로 지혈제 껴주실 수 있나요....? 셀프 케어러 경력 1.5년차로써 두어번 피를 본적이 있는데ㅠ 같이 껴줬음 하는 바램쓰...ㅠ😂 (물론 그거 없어도 케어세트 구매각❤️)

  • 언니 젤클렌저 그런것두 추천해조요 ㅠㅠㅠㅠㅠㅠ

    • 알코올+젤리무버 섞어셔 만들어서 쓰셔도 돼요!

    • 젤클은 싸고 양많은게 체고-!! (샵원장님들은 켄지코거 많이들 쓰시더라구영)

  • 저것도 부지런해야 하지... 태생이 게으름뱅이인 저에겐... 그저 .... 먼 일..

  • 회사원님 셀프네일 첫 영상 보고 나도 셀프네일계로 빠졌어요 점점 살림 늘리는중...ㅋㅋㅋㅋ

  • 회사원A님!! 네일팁연장하고나서손톱사이즈가맞지않는것들은어떻게처리하나요??

  • 와..갖고싶다

  • 아 진짜 요즘 관심 딱 생겼는데 이 영상 하나로 초보네일 정리 끝이다 진짜 ㅠㅠㅠㅜ 딱 궁금한것만 알차게 다 알려주심 ㅠㅠㅠㅜ감사해요

  • 회사원님 살빠지셨나요???

  • 언닝! 영상 끝낼때 따로 엔딩페이지(?)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용 ㅜ 저는 마지막까지 언니 얼굴이랑 언니 제품 보고 싶은데 영상 끝나기 직전에 추천영상으로 뜨는 애들이 제 시야를 가려요 ㅠㅜ

  • 언니... 말을 너무 잘하세요 ㅠㅠ 혹시 상의 정보 알수있을까요 ㅠㅠ

  • 목 아토피 지금 제 목 보는거같아서 불편한거 공감대고 저는 목보다 안보이는데가 더 심해서 여름다가오니까 우울

  • 셀프네일영상 자주올려주세오ㅠㅠ넘조아

  • 셀프네일 넘나하고싶은데 세트구성으로 하시는거 영상으로보면 거 자신감생겨서 할수있을것같아요!!

  • 언니 ㅜㅜ 셀프로 쏙오프할때 베이스젤이 어디까지인지 모르겠어서 자연 네일까자 갈아먹고 네일베드까지 들어나버리는경우가 많은데 ㅠㅠㅠㅠ 셀프 쏙오프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넘넘 도움될거같아요!!❤️

  • 멋있어 진짜,, 아무리 봐도 멋있고 대단한 언니,,

  • 진짜 네일 했던 사람으로서 회사원님 너무 존경,,네일 좋아하고 공부 많이 하셨다는게 느껴져...💕 . 니퍼는 캡을 씌우지 않고 날이 바닥을 보게 놓거나 하면 날이 상할 수 있어서 천장을 향하게 놔두는게 좋아욥

  • 언니... 진짜 내가 네일 영상들 을 얼마나 사랑하는데... 진짜.. 앞으로도 많이많이많이 올려주세요.. (꾸벅)

  • 진화하는 회사원님 ㅎㅎ

  • 이런 영상 좋아요. 맞아 이런거 아무도 설명안해주더라. 그냥 네일하는 것만 보여주고 진짜 기초적인건 당연히 안다는걸 전제로 해주더라. 이런 기초기초 영상 넘 좋아요.

  • 네일샵 근무중인데 회사원님처럼 지식을 갖추고 잘하면 좋은데 셀프네일하고 손톱 망가져서 오시는분이 넘 많아서 이 영상 참고하고 다들 손톱관리 잘하셨으몀 좋겠어용!!

  • 지우는것도 알려주세요👏🏼

  • 드릴은 어떤거 사야될까요...ㅠㅠㅠ 제일 고민

  • 어떻게 골라야할지 몰라서 유명한걸로 사고 그랬는데....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넘 좋아요 ㅠㅠ

  • 이번에도 피켓팅은 아니길

  • 네일은 안하지만 회사원님 네일 영상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라 잘 보고 있어요 ❁´▽`❁

  • 저 진짜 셀프네일 접한지 얼마 안됬는데 이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와 회사원님 합격 축하드려요!! 근데 쏙오프하고나서 손톱이 몇달동안 부서지고 갈라지는건 손톱이 약한건가요 아니면 쏙오프하는데 실력 문제인가요? 한번도 손톱 약하다고 생각 안 해봤는데 젤네일 처음해보고 손톱이 아작나서요

    • 쏙오프의 문제일수도있고 오프후에 건조해진 손톱을 그냥냅둬서일수도있어요

  • 안녕하세요

  • 이미 언니영상보고 셀프네일 도전했쥬!! 언니 쏙오프도 알려주세요ㅠㅠ

  • 우왕 나두 사구싶다

  • 9:25 참고로 난 돈이 없어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파일이나 버퍼에는 돈을 많이 못쓰겠다 하지만 날카로운건 좀 걱정된다 하시는 분들은 파일로 파일 모서리를 몇번 삭삭 해주시면 훨씬 부드럽게 쓸 수 있습니다

  • 남는거없는 혜자 구성😭😭😭

  • 11만9춴원 대기중😆😆😆 니퍼는 진짜 좋은거 구입하세요. 저도 셀프갈아탔다가 알리에서 저렴이 구입한거 체인끊을때 쓰고 있어요ㅋㅋ 지금은 다니던 샵언니가 사용하는 제품 쓰는데 진짜 하늘과 땅차이 입니다! 그리고, 영상에 타이니 증말 써보고 싶은데 셀프네일러는 구하기 힘들어요ㅠㅠ 중고 구입하기도 거시기 허고 참~

  • 진짜 셀프네일 너무하고싶은데 젤 알러지있어서 젤 네일만하면 손가락이 너무너무 간지러워서 할수가없어요ㅜㅜ 흑흑.. 진짜 젤 알러지 있는 사람들도 쓸수있는 젤이 많아졌음 좋겠어요ㅜㅜ

    • 저 그래서 셀프로 비블라랑 뷰티플라이꺼 써요 알러지프리 제품 젤네일이예용

  • 👏👏👏👏👏👏👏👏👏👏👏축하해요~~~~

  • 크으 또 영업당했따🤑

  • 오 네일에 빠졌는데...대박 그냥 다이소에서 사서...햇엇는데 잘볼께요

  • 언니 케어제품에도 램프는 필요한거죠?

    • @ISUY K 제가우연히채널시청을하게되어여쭙니다.구매는 어떻게해야하는건가요?

    • 젤언바르면 없어도되요

  • 와 세트 구성 대박.....셀프네일 시작하려고 벼르셨던 분들은 구매 꼭 하셔야겠네요ㅋㅋㅋㅋ

  • 셀프네일과 자격증준비를 비슷한 시기에 시작해서 회사원님 네일영상은 항상 챙겨봐용ㅋㅋㅋㅋ좋아하는 제품 겹칠때 나만 아는 내적 친밀감ㅎㅎ자격증 따신거 축하드리구 실기장 후기도 듣고싶어용 💕

  • 알리에서 처음 드릴 사서 엉성하게 셀프드릴오프하던 회사원님이 어제같은데... 이젠 넘나 전문가같은 것,,, 나만 또 그대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