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내 호텔스파14곳 중 회사원A 찐추천 알랴드림 |메디테라피광고

게시일 2021. 01. 30.
#유료광고 #메디테라피
회사원입니다! 제가 가 봤던 서울시내 5성급 호텔 스파 14군데 중에
입맛따라 골라잡으실 수 있도록 상황별로 추천 해 드림!!
📍오늘 소개한 속살브이 정보는 여기에!
m.meditherap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51

일상채널 @회사원B 에서 자주자주 만나요~
커플채널 @회사원C 영상도 음청 재밌습니당
인스타로 소통해요 : calarygirl_a

댓글

  • 언니 오늘 청담더타이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 회사원스파컨텐츠 너무 좋고 청담더타이 정도는 갈수 있어서 오늘 급 110분 받고옴요!👍🏻서현점짱

  • 확실히 머리가 좋으신분.. 광고가 자연스럽고 임팩트 있네용

  • 압 세기 (2:07) 1. 약한 압 ~ 중간 압: 다 대응 가능 2. 강한 압: 프라자호텔 더벨 스파(방짜유기 브론즈 마사지), 쉐라톤호텔 더 스파, 동인비 스파 목적성 (3:11) 1. 활력 충전형: 설화수 밸런스 스파 2. 휴식형: 설화수 안티에이징 스파, 신라호텔 겔랑 스파, 반얀트리 스파(밴얀데이) 성향 (5:36) 1. 비수면: 스위스 퍼펙션 스파, 설화수 밸런싱 스파, 이태원 러쉬 스파 2. 페이스 관리: 스위스 퍼펙션 스파, 동인비 스파, 미키모토 스파 3. 바디 관리: 미키모토 스파, 쉐라톤호텔 더 스파, 스파 바이 보떼비알 연령대 (9:47) 1. 부모님 추천: 설화수 스파, 동인비 스파 가격대 (10:46) 1. 중저가 마사지: 청담 더 타이 회원권 (11:13) 1. 회사원 픽: 신도림 스파두이, 쉐라톤호텔 더 스파, 프라자호텔 더블 스파, 여의도 위뷰티 대체재 (11:51) 1. 서리요가 채널: 골반풀기/어깨열기 (17분짜리) 2. 속살V(광고)

  • 엘씨엠 ㄹㅇ 바를땐 컬러때문에 공장폐수에 둥둥뜬 기름같은데 바르고자면 개조음...

  • 속살V 튜브담겨있는 에센스는 꼭저거아니고 집에있는 로션써도 되고요 (내용물이 특별한원료나 원리가있는거아님) 네이버나 직구몰에 마사지컵 치시면 싸게 그것만 구매 가능하니 돈아끼세요~~~~~~~~~~~

  • 회사원님 다이소에 네일아트용 드릴이 나왔던데 리뷰 부탁드려요~

  • V컵 생리컵이랑비슷ㅎㆍ게

    • ㅋㅋㅋㅋ

  • 좀 걸리겠지만 취직하면 부모님 보내드려야지 참고하겠습니다

  • 스파가 광고인줄 알앗는데 아니엇숴 ㅋㅋㅋ

  • 신도림 쉐라톤 스파 전 별로였..ㅠ

  • 저거 회사원님이 하는 속살v 예민하고 아토피있는 피부가 하면 한곳 그대로 빨개지고 뒤집어집니다 조심하세요... 저도 페북광고보고 삿다가 얼굴 뒤집어졌어요 ㅠㅠ 이글 안보이게 하면 못보겠지만.. 본사람들 신중히사세여

  • ....

  • 마사지는한번받을때도 비싸서 어디로갈지 고민될텐데 하나하나 장점얘기해주시니깐 너무 좋아요💗

  • 교감신경이 활성화되면 긴장되는데??

  • ㅋㅋ

  • 9:50 이어보기

  • 저거 제가 쓰는 제품이에요 !! ㅋㅋㅋ 언니가 쓰는거 보니까 너무 반가움 !!! 저 이중턱이 심한데 쓰고 효과 많이 봤어용 ㅎㅅㅎ !!

  • 헐 속살브이 여기도나오넼ㅋㅋㅋㅋ 광고보다 지쳐 사봤ㄴ느데 진짜 얼굴갸름해짐 중요한날 외출직전에 마사지하고나가면 화장 잘받고 좀 살빠진기분 들어요 계속하면 효과 더좋대서 습관적으로쓰는중 근데 회사원언니 얼굴 되게 작으신가봐요.. 제 얼굴에 갖ㄷㅏ대면 실리콘컵 저렇게 안 커보이던데.... 마사지 더해야겟다

  • 오.. 저도 속살브이 한달째 쓰고 있는데 진짜 좋은것 같아요ㅋㅋ 특히 얼굴붓기 빨리 빼줘서 좋음~ 마사지 받으러 가는거 좋아하는데 급하거나 데일리로 마사지하는걸로ㅊㅊ

    • @뺘뺘뺘 다른기초랑 써봤는데 저는 같이 나온 세럼이 젤 잘맞았어용!! 인터넷에 싸게 나오긴한데 제친구가 그거 쓰고 실리콘재질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욬ㅋㅋㅋ

    • 속살V 튜브담겨있는 에센스는 꼭저거아니고 집에있는 로션써도 되고요 (내용물이 특별한원료나 원리가있는거아님) 네이버나 직구몰에 마사지컵 치시면 싸게 그것만 구매 가능하니 돈아끼세요~~~~~~~~~~~!

  • 마지막에 갸름 해진것 같은건 내 기분탓인가요...??몬가 시작할때보다 붓기가???빠진것같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계속 두르고 있는 게 광고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

  • 스파킬러 떠희

  • 러쉬 스파 욕 개쳐먹고 프로그램 싹 변했음 ㅋㅋㅋㅋ

    • 회사원님이 받은거보고 찾아봤었는데 원래 프로그램 다양하던데요 변한거없어요.

  • 아놔 언니 치트키 올려버렸다

  • 유료광고인데 찐추천은 또 뭔말이에요..

    • 광고는 제품이고 추천은 마사지프로그램이잖아요...

    • 1분정도만 봐도 바로 말해주는 것을...

    • 영상 제대로 보세요..

  • 진짜 이런 컨텐츠는 회사원 채널이 최고

  • 멀리가지 않고 서울 내에서도 괜찮은 스파들을 즐길 수가 있네요!ㅎㅎ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셔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스파를 자주 즐길 수는 없지만 의미있는날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추천해주신 부분들 참고해서 계획해봐야겠어요 :-) 좋은 영상 고맙습니다!

  • 가고 싶다..근데 지방이어서 힘들거 같아요..너무 멀어요..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유료광고라고 써있는데 대체 광고 언제하나 하고 계속 보고있었는데 얼굴에 문지르고 있는 그거였군여ㅋㅋㅋㅋㅋㅋ몰랔서

    • 저도 저게 뭔가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프닝에 지방인들은 힐링 받았따... 당연히 서울 거주면 서울중심추천이라 나중에 코시국 끝나면 가봐야지(부모님 보내드려야지) 하고 있는데 ....🙊 의도치 않은 배려에 갬동쓰♥ 이거 저장해놓고 코시국 끝나면... 호캉스 갈끄야 ㅠㅜㅠ

  • 언니 고새 살빠지셨어요? 생얼이신데 왤케 이뻐보이지 오늘따라!!!

  • 언니가 추천해줘서 신도림 쉐라톤 스파 다니는데 되게 좋아요 잘 맞아요!! 저도 코시국때문에 자주는 못 가지만...ㅠㅠㅠ 그래도 마스크 쓰고 받습니다 ㅋㅋㅋ

  • 설ㅎㅅ스파 예전에 회사원님 영상 보고 갔었는데 너무 별로였어여 ㅠㅠ 시원하기는 해서 하다가 잠이 들었는데 얼굴에 뭐 팩이나 이런거 올려진 것도 없고 말그래도 방치된 상태로 깨어서 황당해서 나가서 불렀는데 카운터에서 직원분들끼리 엄청 시끄럽게 수다떠느라 제 소리 듣지도 못하더라구요. 그렇게 한 십분 넘게? 떠들더니(그사이에 저도 화장실 다녀오니 이제야 들어오더라구요) 잠깐 뭐 화장품 가지러 갓다왓다고 거짓말. 저는 원래 다니는 곳 따로 있고 그냥 한번 기분상 와본 곳이라서 싸우기 싫어서 그냥 넘겼는데 그이후로 설ㅎㅅ 이미지 완전 꽝입니다

    • 손님말 못들을 정도로 아가리 짼거면 미친건데 ㅜㅜ

    • 내돈내산이어도 어쨋든 유명인이신 회사원A 언니랑 진짜 일반인인 저가 갔을때와 확실히 차이가 있는 곳들이 있더라구요 🥲🥲

    • 저도 ㅅㅎㅅ 별로...

    • 진짜개극혐니다

  • 언니 정말 신나보여요,, 덕분에 나도 행복해따..

  • 회사원a님..뜬금없지만..넷플릭스로 의천도룡기2019보고있는데...거기 아미파 제자 중에 한사람 회사원a님이랑 똑닮으신 분 계셔요~~~~~한번 찾아보세요!!

  • 내가 만날 쓰는게 광고로 나오다니 반갑ㅋㅋㅋㅋ 아침마다 붓기제거용으로 꾸준히 써주면 어느새 턱선이 살아나있어요!!!! 언능 나아져서 언니가 소개해준 스파 다나면 좋겠어용 ㅜㅜㅎㅎ

  • 회사원님을 볼때마다 드는 생각: 부가 부를 창조한다. 유튜브로 돈버시고 버신돈으로 또또또 신박하고 알찬 컨텐츠 만들어주시고 진짜 천재세요!!!

  • 와 다른 유튜버들 대부분 당연히 서울 중심으로 리뷰하는데 지방인에게 사과하는 분 처음봐요.. ㅠ 너무 좋습니다

  • 나만 스파 맛집을 스파게티 맛집으로 알았나?

  • 언니 스파 추천 영상처럼 ㅜㅜ 회사에서 빡세게 야근하고 피곤할 때 언니만의 체력 부스터 꿀팁이 있을까요? 예를 들면 영양제라던가 생활 습관이라던가...하루하루 예전 같지가 않네요...🥲🖤💪🏻알려듀떼여 언니

  • 언니의 추천으로 오늘 더벨스파 갔다왔습니다!!! 전 마사지 최약체라 가장 약한 압으로 받았는데도 아팠는데 강한압을 시원하다고 느끼시다니,, 사스가 회사원a언냐싶니다ㅎㄷㄷ!! 아팠지만 뭉친근육 타파에 짱입니다 더벨스파 짱짱맨♡

  • 마사지 받을 때 때가 안 나오려면 때를 밀고 가야 할 텐데 때를 밀어주는 비싼 곳?도 따로 있을까요? 목욕탕 때밀이 아줌니 밖에 생각 안 나는데 부자들은 따로 가는 곳이 있을깜.. 궁금하다ㅇㅅㅇ

    • 반얀트리 반얀데이 영상에서 보여드렸던 것 맨치로 관리 메뉴에 스크럽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ㅎㅎ어디 메뉴였는진 기억 안나는데 아예 코리안 스크럽(우리가 아는 그것!)메뉴가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ㅎㅎ

  • 교감신경이 아니라 부교감신경 같은데요 🤔

  • 내가 딴데는 안 가도 동인비는 무조건 간다...

  • 제발 트리니티스파 본점 리뷰도 해주세요 ㅠㅠㅠ

  • 또 서울이지ㅠㅠ 왜 지방 맛집은 없어ㅠ 하면서 들어왔는데 우리 회사원 언니가 그리 이야기하면 다 킹정이야

    • @뭐 왜 뭐 그렇죠ㅠㅠ 가만보면 유명한 유튜버는 다들 서울경기 사람이야

    • 회사원님이 서울솨람이라ㅠㅠ

  • 광고라고 말씀하시기 전에 아 저거 얼굴 쓱쓱하는거 조와보이네... 저런걸 머라부르지 하나 사서 문지르면 시원할거같기도하고 이따가 찾아봐야겠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라니 너무 좋아요

  • 진짜 댓글 안 달 수가 없어요 .. 회사원님 얼마나 스파에 진심인지 알 수 있는 하이무드 ..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재밌게 봐써요 엄마 데리고 설화수 함 가보겠습니다 ㅎㅎ

  • 갠적으로 버츠비 스파 굉장히 궁금합니다. 서울에 있다고 하던데. 헤헤.

  • 1:08 그래 이런 부분이 나와야 속시원하지

    • 리얼 똑똑한 사원언니 ❣️ 어정쩡 하지 않은 태도가 롱런 비결일듯

  • 어머머 이번영상 광고인데도 완전완전 꿀팁이네요 안그래도 몸이 뻐근했는데 하.. 증말 감사합니다♥

  • 헐 언니 오늘 머리너무이뻐요!

  • 회사원님 꼬달리스파도 가주세용!!!!

  • 헐 서리요가!!!요즘 자주하는데 반가워요 서리요가 시원하고좋죠ㅋㅋㅋ

  • 아 오늘컨텐츠 진짜 저장저장!!!! 넘나유용했어용♡♡♡♡

  • 엄마 생신때 스파 예약해드리거 싶어서 찾아보는데 딱 맞게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최고다 이말이야~~

  • 회사원님은 항상 명확해서 좋아요 ㅎㅎㅎ 뭐가 광고인지 아닌지!!! 믿고 봅니다~~

  • 홀.. 설화수 근데 30분 6만원이면 괜찮은데요 동네 걍 싸구려 태국마사지 1시간 6만원인데

  • 그럼 대구오시면 노보텔에있는 석리프레쉬 와보셔요 ㅎㅎ 저는 겔랑스파보다 여기가 좋던데요

  • 언니가 제일 좋아하는 파데로 언니 피부색 맞춰서 섞은담에 쿠션 공용기에다 넣어서 쿠션 만들어 주세요!( 댓글이 안 묻히면..)

  • 회사원님 스위스퍼펙션스파 영상 대체 어디있나요ㅜㅜㅜ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ㅜㅜ 링크있으신분 좀 부탁드려요

    • 스위스퍼펙선 마스크팩 영상 안에 스파도 포함되어 있어요

  • 회사원님 진짜 세르주루텐 화장품으로 풀메이크업 해봤다 해주시면 안되나요 회사원님이 극악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추천하셨던 세르주루텐으로 풀메이크업하면 어떤모습일지 궁금합니다

  • 메디테라피제품 다른유튜버 영상에서 이미 봤는데 여기도 나오네용! 꼬깔+화장품(젤) 구성이던데, 젤 자체에 리프팅 기능이나 붓기를 빼는 기능은 딱히 없는 거 같다고 봤어요. 저 꼬깔이 무슨 원리때문에 붓기가 빠지는 정도라 마법같은 리프팅효과가 있다기보단 아침에 퉁퉁 부은 얼굴의 붓기를 빼는 정도로 사용하기엔 괜찮을 거 같다는 의견이 대부분 인 거 같아요.

  • 우앙

  • 회사원언니 계속 얼굴 한쪽만 마사지하는게 넘 신경쓰여...

  • 스파영상 너무 좋아요 마음이 편..안...

  • 오 제가 쓰는 제품인데 언니가 광고 하다니 기분좋아요💗 얼굴라인 정리되는게 보여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언니가 소개해주신 스파도 가볼게용!!

  • 중간중간 나오는 저 얼굴을 문대는 건 뭔가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자연스레 슥슥

    • @sleeping beauty 속살V 튜브담겨있는 에센스는 꼭저거아니고 집에있는 로션써도 되고요 (내용물이 특별한원료나 원리가있는거아님) 네이버나 직구몰에 마사지컵 치시면 싸게 그것만 구매 가능하니 돈아끼세요~~~~~~~~~~~

    • @Jean Jisook Nam 아 지금 보는중이라... 다 보면 나오나보네요 감사합니다

    • 저게 그 광고상품이래여 ㅋㅋㅋㅋ

  • 진짜 청담 더 타이 ㄹㅇ 마사지샵중에 젤 좋았음

    • 어떤 거 받아보셨나요? 급 뽐뿌와서 가고싶어졌어요 ㅋㅋㅋㅋ

  • 서울이 진짜 많긴 많네요...ㅠㅠ 경남에 짱 박혀있는 창원인은 오늘도 웁니다ㅠㅠ

  • 정말 저렴해서 좋네요 >_

  • 영상 중간중간 나오는 '교감신경이 활성화 되어 휴식, 힐링이 되었다' 는 잘못된 표현입니다ㅠㅠ.. 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할때 몸이 나른해지고 피로회복이 되는 경우엔 '부교감 신경'이 활성화되고 신체활동을 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교감 신경'이 활성화 됩니다. (교감 신경이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래서 잠을 자야하는 밤에 교감 신경이 활성화 되는 사람은 불면증을 앓게되죠.. 저도 가끔 아는걸 무의식중에 반대로 말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회사원님도 이번 촬영때 살짝 헷갈리신듯..ㅠ

    • @justsky kim 저도 댓글 남기기전에 그런가? 하고 생각을 해봤는데 휴식형(수면) 스파 소개하실때도 교감신경 활성화라고 하시길래..ㅜㅜ

    • 어....7분까지 봤는데 지금까지는 다 비수면 스파의 특징으로 얘기하신거라 잠이 안온다=교감신경+활력이 넘친다///수면=비교감 이런 의도로 말씀하신 게 아닐까요?

    • 그런말이 있었는지도 모르고 영상 본 문과생 1인

    • 저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 생각 하고 있었는데 이과들 다 똑같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단 좋아요💗

  • 언니 살빠진거같어요 저 롤러로 쓱쓱 얼굴마사지하는거 맹하니 구경하다 문득 언니 턱선이 날렵해진것같은 느낌을 받았어요ㅋㅋ

  • 회사원님 스파추천 궁금했는데 드디어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19 끝나고 꼭 가보고 싶네요.

  • 시청에있는 스파가 최고 강한 압인거 회사원들이 자주다녀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 오호...🤔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합리적이다

    • 합리적인 근거인데 뭔가 슬프네여...

  • 크... 너무좋다 가봐야지

  • 언니 비건화장품으로 풀메해봤다는 어떨까요?.? 민감성인 언니 리뷰면 믿을 수 있을것 같아유

  • 스파영상 좋아요ㅜㅜ

  • 언니 살면서 마사지는 돈도 시간도 여유로운 부자들이나 받는거라 생각해서 1도 관심 없었는데 언니땜에 한번 가볼거가타여.....

    • 저두요., 동인비 넘나 궁금

    • 인정 .. 마사지 받고 호캉스하면 너무 힐링일듯 .. ㅠㅠ 빨랑 코로나 끝나라 ㅜ

  • 01:08 언니 완전 믿고 볼게요!!ㅠㅠ 사랑해!!

  • 야호

  • 스파영상 오랜만이네요!!

  • 와아ㅏ아

  • 호텔스파는 못참지 ㅋㅋㅋ

  • 11